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지성 골] 박지성 골 동영상

[박지성 골] 박지성 골 동영상

 


▲ 블랙번전 박지성 골 동영상

2010/2011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맨유VS블랙번의 경기에서 루니와 2:1패스를 주고 받은 박지성이 1골, 나니가 1골, 베르바토프가 5골을 기록하며 7-1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로써 맨유는 8승7무 승점 31점으로 첼시와의 1위 경쟁이 더욱 볼만해 졌습니다. 
맨유는 경기 시작 2분만에 나니의 패스를 받은 베르바토프가 손쉽게 선제골을 기록하며 손쉬운 경기가 되려는 듯 싶었는데, 한골을 잃은 블랙번이 상당히 공격적인 전술로 맨유를 압박하며 지루한 공방전을 펼쳤죠. 그러나, 그런 공방전도 잠시 전반 23분 문전 앞에서 루니와의 2:1패스를 성공시킨 박지성이 골키퍼와 1:1 상황에서 시즌 5호골(정규리그 3호골)을 터뜨리며 오랜만에 루니와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예전에는 박지성의 패스를 루니가 골로 연결시키는 장면이 종종 있었는데 이번에는 반대로 루니의 킬패스가 박지성의 골을 도왔내요.

맨유는 이후 부진의 늪에서 허우적 대던 베르바토프가 연속으로 4골을  더 추가하며 헤트트릭을 달성하고 나니가 1골을 추가해 7-1의 대승을 거두었는데, 재미난 것은 베르바토프가 10경기만에 골맛을 봤는데 한꺼번에 5골을 몰아 넣어 이번 시즌 총 11골로 득점 선두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확실히 맨유에서 뛰는 선수들은 평범한 선수가 없다는...

경기 후 영국의 스카이스포츠에서 맨유 선수들에게 부여한 평점은 대부분 7점대 이상인데 박지성도 평점 8을 부여 받았내요. 그리고, 만점 잘 안나오는데 베르바토프가 확실히 잘하긴 잘했나 봅니다. 베르바토프에게만 10점 만점을 부여했군요.

올시즌 주전들의 줄 부상에도 단 한번의 패배 없이 달려온 맨유...

주전들의 복귀와 더불어 부진하던 선수들 마저 살아나면서 이젠 정규리그 1위를 못한다면 오히려 이상할 것 같은데, 퍼거슨 감독의 행복한 미소가 보이는 듯 합니다. 아직 첼시의 경기 결과에 따라 틀려지겠지만 이미 불 붙은 첼시와의 정규리그 1위 다툼에 있어 맨유에게 파란불이 들어왔다는건 확실한 것 같내요.

마지막으로 이번 블랙번전에서 박지성은 단 한번 찾아온 찬스를 확실하게 매듭 짓는 골결정력으로 확실히 물오른 득점력을 과시했는데, 이대로만 계속 한다면 올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자신의 최고 기록 달성이 어렵지만은 않아 보이는군요. ^^

아래는 맨유VS블랙번의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입니다.



▲ 맨유VS블랙번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

Post by ey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