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영화이야기

[라스트갓파더] 심형래 라스트갓파더 예고편

[라스트갓파더] 심형래 라스트갓파더 예고편

심형래가 감독 및 주인공을 맡은 심형래의 새영화 라스트갓파더가 개봉한다고 하내요. 심형래감독은 새영화 라스트갓파더에서 마피아 대부의 숨겨인 아들 영구로 나온답니다. 라스트갓파더는 영화 대부를 기초로 심형래식 코미디 시리즈였던 영구를 확장해 글로벌 영구(심형래)로 재탄생 시킨 글로벌 코미디물로 보이는군요.

코미디언 심형래는 분명 80~90년대 웃음의 아이콘이었죠.
또, 영구는 코미디언 심형래를 말하는 대표적인 캐릭터였습니다.
그러던 그가 감독으로 오랫동안 고생하며 헐리웃 CG를 능가하는 '디 워'라는 작품을 만들며 바보 캐릭터 영화인 영구시리즈를 그만 만들것으로 보였는데 넘치는 코미디에 대한 끼는 어쩔 수 없었나 봅니다.

줄거리는  덜떨어져 보이는 영구(심형래)가 마피아 대부인 아버지 돈 카리니(하비 케이틀)를 찾아 미국 뉴욕에 와서 아버지로 부터 후계자 수업을 받게 되는데. 조직의 넘버투가 바보같은 영구에게 조직을 승계하려는 것에 앙심을 품고 음모를 꾸며 영구를 제거 하려고 하지만 글로벌 영구의 활약으로 엉뚱한 결과를 맞게 된다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 더 웃기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았다! 기대하시라! 영구 왔다~!"는 모토로 돌아온 헐리웃 배우들이 출현하는 글로벌 영구...

특유의 "띠리리~띳띠리" 효과음의 글로벌 휴먼 코미디 라스트갓파더가 어디까지 흥행으로 이어질지 기대해 봅니다.

아래는 심형래감독의 뉴욕으로 간 영구의 확장판 라스트갓파터 예고편 동영상입니다.



Post by ey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