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영화이야기

[트랜스포머3] 달의 어둠 트랜스포머3 예고편 동영상

트랜스포머3 달의 어둠 / 트랜스포머3 예고편 동영상

 

 

요즘 볼만한 SF영화가 별로 없었죠? 반가운 소식입니다.

외계 로봇 생명체가 위험에 처한 지구를 구해낸다는 이야기의 화려한 CG로 세계적인 화제를 몰고왔던 마이클베이 감독의 트랜스포머가 시리즈 제3편(달의 어둠) - 트랜스포머3 예고편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다시 한번 팬들의 기대를 모으게 됐습니다.

 

 트랜스포머3 - 달의 어둠 (다크 오브 더 문)

 

2011년 7월경에 개봉예정인 트랜스포머3는 1억5천만 달러의 천문학적인 제작비가 투입되어 입체감 있는 3D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주인공 샘 윗윅키역은 다시 샤이아 라보프가 맡지만 여주인공은 메간폭스가 빠지고 칼리(로지 헌팅턴 휘틀리)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등장하는 자동차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높은데요.

이번엔 패라리 458이 출현할 것이라고 예고하고 있으며, 더불어 시보레 3대가 나스카 머신이라는 설정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트랜스포머3의 제작 현장을 찍은 동영상으로 모음입니다. 이 영화 제작을 위해 곳곳에서 교통규제를 했다는데 얼마나 멋진 영상이 나올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 트랜트포머 제작현장을 찍은 동영상

 

 

지난 트랜스포머 2편에서 장난꾸러기로 등장했던 쌍둥이 오토봇 스키즈와 머드플랩이 더욱 업그레이드 돼서 돌아온다고 하는데 얼마나 재미를 줄지 이것도 기대가되는 부분이죠.

 

 

이 무시무시하게 생긴 차량은 디셉티콘인거 같은데 어떤 역할로 나올지 정말 궁금하내요 ^^

 

 

 

Post by ey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