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팁/IT정보

[플래시게임] 재미있는게임 문명 플래시게임

재미있는게임 문명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게임] - 문명 플래시게임.

 

문명이 플래시게임으로 나왔내요.  중독성은 있지만 확실히 재미있는게임인 문명 플래시게임은 원작을 간접적으로 맛 볼수 있어 더 이색적입니다.  또, 플래시게임 치고는 그래픽도 뛰어나고 등장하는 캐릭터도 무척 귀엽내요. ^^

 

 

 

 문명 플래시게임 조작법

 

문명 플래시 게임은 마우스 왼쪽 버튼과 마우스 끌기만으로 조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조작법이 정말 간단합니다. 게임을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문명 플래시 게임 안에서 제공하는 튜토리얼을 이용하거나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재미있는 게임] 문명 플래시 게임 조작법 안내 및 첫번째 스테이지 클리어 동영상 

 

※화면이 잘 안보이는 경우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확대해서 보세요!

 

 

[기본적인 조작법]

 

- 건물 점령하는 방법 -

1. 내 건물에 마우스 포인트를 올립니다.

2.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로 비어 있는 건물 위로 마우스 포인트를 이동합니다.

3. 누르고 있던 마우스 버튼을 놓으면 건물로 사람들이 이동합니다.

4. 마우스 왼쪽버튼을 누른 상태로 여러건물 위를 지나가면 그 건물들에서도 사람들이 이동합니다.

 

 

[문명 플래시게임 플레이방법]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맨 왼쪽 종족만 선댁 가능합니다. 이 종족을 클리어해야 나머지 종족들로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문명 플래시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게임진행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플래시게임 같지 않게 어떻게 조작해야 하는지 세세히 알려주는 친절함이 돋보이는군요.

건물 위에 숫자는 현재 건물안에 들어가 있는 사람들의 숫자이고, 사람들 머리 위에 숫자는 현재 이동하고 있는 사람들의 숫자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건물안의 사람 숫자가 증가합니다.

늘어난 인구를 이용하여 상대방 건물로 이동시켜 공격을 하게됩니다. 이때, 상대방 건물안에 있는 사람 수보다 내가 보낸 사람수가 더 많을 경우 내 건물이 되고 모든 건물을 점령하면 이기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됩니다.

 

Post by ey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