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

[길라임 옷입히기게임] 시크릿가든 김주원 옷입히기게임

[길라임 옷입히기게임] 시크릿가든 김주원 옷입히기게임

 

 

인기몰이 중인 시크릿가든의 주인공 길라임을 소재로 한 옷입히기게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주원 옷입히기게임으로도 불리는 길라임 옷입히기게임은 플래시로 제작된 게임인데요. 솔직히 게임이라고 하기엔 그렇고 인기 상한가를 치고 있는 시크릿가든의 길라임 캐릭터를 가지고 스타일을 만들어 보는 게임입니다.

 

 

시크릿가든에서 길라임역을  맡고 있는 김주원이 극 중 백화점 사장님으로 나오면서 입고 있는 반짝이 트레이닝복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역시 이 게임에서도 길라임이 반짝이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하는 군요. ^^

 

 

김주원 옷입히기게임은 현빈(김주원 역)이 시크릿가든에서 연기하는 모습이 잠시 나오면서 시작되는데요. 처음엔 왠 드라마 동영상... 이랬는데, 이 동영상을 보면서 잠시 기다리니까 길라임 옷입히기게임이 시작되더군요.  

  

▼  길라임 옷입히기게임 하기! 

 

이 게임을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왼쪽에 진열된 상의, 하의, 양말, 신발 등을 마우스 왼쪽버튼을 누른채 길라임의 캐릭터 위에 "끌어다 놓기"하면 됩니다. 참고로 여기 등장하는 옷들은 실제 시크릿가든에서 김주원이 입었던 것이라고 하내요.

 

위 사진은 길라임 옷입히기게임(김주원 옷입히기게임)을 통해 정장과 캐츄얼 복장 스타일을 한번 만들어 봤는데요. 캐릭터가 무척 귀엽죠? 

 

시크릿가든이 결말을 향해 가면서 반전이 있을거라고 하는데 진짜 결말이 궁금해집니다. 만화 같은 드라마지만 두 주인공의 연기력이 좋아서 드라마의 인기가 더하는 것 같은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많이 아쉽내요.

 

마지막으로 아래는 시크릿가든 OST 중 백지명의 "그 여자" 동영상이니 감상해 보세요~

 

 

 Post by ey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