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디자인

[고양이] 광고에 출현한 고양이들의 귀여운사진 모음

[고양이] 광고에 출현한 고양이들의 귀여운사진 모음

 

애완동물로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고양이들이 출현한 광고의 귀여운사진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고양이나 개 등의 애완동물을 소재로 한 귀여운사진이나 웃긴동영상등을 종종 인터넷에서 보곤하는데요. 2010년에는 "캣츠&독스2"라는 영화가 개봉되서 개와 고양이의 재롱(?)을 영화속에서 실컷 보기도 했었습니다.

 

 

확실히 개나 고양이 처럼 전세계적으로 인간과 친밀한 애완동물도 없죠. 그러다보니 광고주들도 개나 고양이를 소재로 한 광고가 사람들에게 잘 어필되기 때문에 많이들 원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고양이를 소재로 한 광고의 귀여운사진들을 살펴 볼텐데요. 출현한 고양이들이 귀엽기도 하지만 광고문구와 합쳐졌을 때 좀 웃긴 부분도 있군요. 그럼 사진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위 사진은 무엇을 광고하는 사진일까요? 아랍계 고양이 같죠. 고양이에게 실제로 이렇게 염색했다간 동물보호단체에서 학대했다고 소송들어올 듯 한데... 

 

진공청소기 광고라고 합니다. 진공청소기의 헤드교체로 애완동물들의 털을 관리해 줄 수 있다고 하는데 고양이를 귀족으로 표현하려던 걸까요?  ^^ 

 

 

얼굴에 물안경 꼈던 자국으로 봐서는 물안경 광고 같기도 한데요. PR문구에 "우리는 당신이 물을 사랑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라는 적혀있내요.

 

이 광고는 다이버스쿨의 광고입니다. 고양이는 원래 물을 싫어하는 동물인데 고양이도 물을 사랑하게 만들 수 있는 다이버학교라면 대단할 것 같죠?

 

 

고양이가 기침하는 장면같은데... 사진에 나와 있듯이 애완동물 견인줄 광고내요.

 

 

펩시의 다이어트 콜라 선전인데 고양이가 다이어트 콜라만 마셨나 봅니다. 쥐구멍에 들어갈 정도로 다이어트를 한 걸까요? 아니면 크기가 작은 고양인데 꼬리만 큰 고양일까요? 

 

 

"새끼고양이의 성장"이라는 PR문구의 고양이 사료 광고인데 저 사료는 감마선에 오염된 사료가 분명합니다.

 

저 사료를 먹이면 헐크처럼 변하게 될 것 같으니 절대 사먹이면 안될듯... ^^

 

 

이 광고는 무엇을 선전하는 광고일까요? 설것이 하면서 쑤세미 대신에 새끼고양이를 이용해서 그릇을 닦고 있는데...

 

숙취의 후유증을 해결하는 약 광고입니다. 쉽게 "술깨는 약"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 먹어보고 싶내요. 효과 좋을까?

 

 

이 광고는 약간 징그러운듯...

 

피부의 염증을 완화시켜주는 바르는 연고 광고인데 고양이들이 악역으로 등장하내요.

 

 

고양이가 카페트 처럼 마루바닥에 퍼져있는데 이건 무슨 광고일까요?

 

광고의 PR문구에 이렇게 적혀 있내요.

 

"새로운 왁싱머신 E-4300"

 

그럼 위 사진의 고양이는 미끄러진건가???

 

 

3M 스카치브라이트라고 옷에 붙은 먼지를 제거하는 테이프 광고인데 어떤 고양인지 제대로 털이 뽑힌듯...

 

 

시계광고 사진인데 털없는 고양이 인 듯... 어쨌건 보디페인팅으로 분장하고 방울달린 목걸이 대신 시계를 하고 있으니 상당히 세련보이죠? 이 고양이는 눈색깔이 너무 이쁜것 같습니다.

 

Post by ey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