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디자인

[쥬얼리] 커플링의 미래 전자 쥬얼리

[쥬얼리] 커플링의 미래 전자 쥬얼리

요새 연인들은 둘만을 위한 특별한 쥬얼리를 같이 몸에 지니고 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쥬얼리 중에 커플링은 대표적인 커플품목이죠. 그런 커플링이나 목걸이, 팔찌 등의 쥬얼리에 예쁜 디자인이나 특별한 문구를 내맘대로 편집하고 매일 바꿔서 표시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둘만을 위한 특별한 가치를 둔 물건인 만큼 좀 더 특별한 쥬얼리를 원하는 분들은 귀가 솔깃할텐데...

아쉽게도 지금 소개할 전자 쥬얼리 제품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디자인 컨셉 제품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쥬얼리 개념에서 달피한 새로운 개념의 전자 주얼리 제품의 출시는 지금의 과학 발전 속도로 본다면 먼 미래의 이야기도 아니죠. 왜냐하면, 이 기술의 배경에는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데, 이미 이 기술은 실용화 단계에 있는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아직 대량생산을 못해서 그렇지 대량생산이 시작되면 공상과학 영화에서만 봐왔던 상상속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올 공산이 큽니다.

자신만의 특별한 디자인, 문구, 애니메이션 등을 만들어 블루투스(Bluetooth)로 업로드 시킬 수 있고, 간단한 전화 메시지가 이런 쥬얼리 제품에 표시되게 한다면 정말 유용할 것 같지 않습니까?

이런 디자인 컨셉 제품이 속속 등장하는 것을 보면 확실히 상상속의 미래가 멀게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Post by ey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