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팁/IT정보

유튜브 동영상을 광고 없이 보는 방법

유튜브 동영상 많이들 보지만 광고가 시도때도 없이 나타나서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문제 때문에 짜증 난적이 많이들 있을 겁니다. 과연 유튜브 동영상을 보려면 광고를 계속 봐야할까? 그래서 유튜브 동영상을 광고 없이 보는 방법을 한 번 소개해 볼까합니다.


일단 지금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단독으로 실행 되는 것이 아니라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한 확장프로그램입니다. 때문에 구글의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야만 광고없이 유튜브 동영상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익스플로어보다 유익하게 사용될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으니 이참에 서브 브라우저라도 크롬을 한 번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


 >> 크롬 브라우저 다운받기

 

크롬브라우저를 설치완료 한 후 실행시켜서 아래 링크(크롬 웹스토어)에 접속합니다.


>> 크롬 웹스토어



아래 사진의 1번의 검색 창에 "ad blcok"을 타이핑하여 검색하여 나타난 리스트 중에 "ad block"을 찾아 2번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장프로그램을 크롬 브라우저에 설치할 것인지 묻는 대화상자가 한 번더 나타나면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아래 사진은 애드 블록이 설치 완료되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설치완료가 되면 주소창 옆에 아래 사진 파란색원안 처럼 확장프로그램 아이콘이 뜹니다.



확장프로그램 설치한 후에는 브라우저를 꼭 재부팅해야 제대로 작동합니다. 


이제 유튜브 내에 어떤 동영상이든 기다리는 시간 없이 보고자 하는 동영상을 유튜브 동영상을 광고 없이 보는 방법을 통해 스트레스 받지 말고 맘껏 보세요. 제가 사용해 본 결과 너무 잘 작동해서 정말 좋다는 말 밖에는 않나오는군요.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아래는 설치 후에 한 번 보세요. 요새 유행하는 크레용 팝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