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손흥민 2호,3호골 동영상

[손흥민] 손흥민 2호,3호골 동영상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의 별 손흥민이 함부르크VS하노버96 과의 2010~2011 분데스리가 13라운드에 선발 출전해서 팀 득점을 손흥민 혼자 넣으며 2호,3호골 멀티골을 터뜨렸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10월 30일 FC쾰른전부터 이날까지 컵대회 포함 총 5경기에 연속출전 했는데요. 손흥민이 선발로는 FC쾰른전 이후 요번 하노버96과의 경기가 2번째 경기였답니다. 교체 출전보다는 선발 출전할 때 골을 터뜨리고 있다는 얘기죠.

손흥민은 팀이 0-1로 뒤지던 전반 40분에 2호골을 그리고, 후반 9분에 3호골을 넣는 등 경기를 뒤집는 원맨쇼를 펼폈습니다. 그런데, 후반 15분 하노버96의 크리스티안 슐츠에게 동점골과 후반 추가시간 46분에 마이크 한케에게 결승골을 내주며 2-3으로 패하고 말았내요.

이날 경기에서 잘하면 해트트릭까지 달성할 수 있는 정말 아쉬운 장면이 하나 있었는데 후반 24분 페널티박스 왼쪽에서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골키퍼까지 제치고 각도가 없는 상황 임에도 슛을 했었는데, 아쉽게도 골포스트를 맞고 골라인 밖으로 나갔습니다. 이게 들어 갔으면 완전히 경기를 뒤집을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쉬웠다는...

이번 경기에 손흥민의 활약을 조광래 국가대표팀 감독이 지켜보았다고 하는데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듯 합니다.
여태것 국가대표 경기에 박주영 혼자 고립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손흥민의 등장은 이래저래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편, 함부르크는 이날 패배로 5승4무5패 승점 19점에 그쳐 중위권 수성에 비상이 걸리게 되었고, 다음 경기는 27일 오후 11시30분 홈구장 노르드방크 아레나에서 슈투트가르트와 리그 14라운드 경기를 한다고 합니다.

손흥민의 선발 출전과 4호골을 기대해 보며 정말 거물급 스트라이커로 커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열심히 응원합시다~ ^^

아래는 함부르크VS하노버96의 경기 중 손흥민의 2호골과 3호골(멀티골) 골장면 동영상입니다.

 



Post by ey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