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 뉴캐슬전 이청용 골동영상

[이청용 골] 뉴캐슬전 이청용 골동영상

우리의 이청용이 연일 경기를 지배하더니 드디어 이청용이 직접 골까지 넣었군요. 2010-201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볼튼VS뉴캐슬과의 14라운드 경기에서 이청룡이 2호골을 터뜨렸고, PK킥 유도에 간접 1도움까지... 3골에 관여한 이청용 덕에 볼튼은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전반 17분 뉴캐슬의 미드필더 놀란의 핸드볼 파울은 이청용이 끈질기게 공을 따라붙어 얻어낸 PK였습니다. 결국, 볼튼의 데이비스가 골로 연결시켜 1-0으로 앞서 나가기 시작했고, 전반 39분 문전 혼전 상황에서 이청용에게 연결된 공을 이청용이 빠르게 슛을 시도해 시즌 2호골을 뽑아냈습니다. 후반에는 이청용이 데이비스에게 패스한 공을 다시 엘만더에게 밀어주면서 골을 추가했고. 결국 3골에 관여한 이청용의 활약 덕분에 볼튼은 5-1 대승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2년차 징크스는 없다고 말하던 이청용이 연일 실천으로 증명하고 있내요. 요새 볼튼의 자금 사정때문에 주축 선수 몇명을 처분 할 것이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이청용은 팔기 어려울듯 합니다. 연속된 출장에도 기복없는 플레이는 완전히 볼튼의 기둥으로 자리 잡은 모습이죠.

오늘 이청용의 활약에 영국 스포츠전문채널인 스카이스포츠에서는 올시즌 최고 평점 8을 주었답니다.
이런 평점은 자주 받아도 될 듯...

이청용의 계속된 활약과 골 소식 기대해 봅니다.

아래는 볼튼VS뉴캐슬 14라운드 경기 이청용의 2호골 동영상입니다.

 


Post by eyapp